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력증명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파일첨부 5개 했습니다. 경력증명서 다섯가지 파일로 첨부 하였으니, 본인이 원하시는 양식을 고르신 후, 다운 받아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절대로 돈이 나가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무료 다운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저도 경력증명을 해야 될때가 있어서, 회사에 제출할 경력증명서를 모아보니 다섯가지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것 또한 여러분께서 필요하실 것 같아, 이렇게 아래에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과 함께 첨부할게요! 그리고, hwp 한글파일, doc 워드파일 두 형식으로 첨부했으니, 입맛에 맞게 쓰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회사에 재직 하고 있을때, 경력증명서를 1년에 1번씩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퇴사하고 발급받으려고 하면 조금 그렇더라고요. 저는 그랬어요. 그래서, 일부터 1년이나 6개월에 한번씩 경력증명서 혹은 재직증명서를 발급 받아보곤 했죠! 근데, 경력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에 있습니다. 그건, 제가 저번에 포스팅 한 내용인데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 계시면 아래 링크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6/03/28 - [유용한 정보들] - 경력증명서 인터넷발급 진심 초간단 방법!


일단, 먼저 경력증명서 양식 첫번째 입니다. 




경력증명서 양식 (워드파일).docx


경력증명서 양식 (한글파일).hwp


다음은 경력 증명서 양식 두번째 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첫번째 양식으로 사용 했어요! 제일 무난 한 것 같습니다. 파일을 열면, 불필요한 글이나 동그라미 같은거 다 지워서 본인 이야기를 쓸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지 말입니다.




경력증명서 양식 2 (워드파일).doc


경력증명서 양식 2 (한글파일).hwp


경력증명서 양식 세번째 입니다. 이번 양식에는 퇴직 사유도 포함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력증명서 양식 3 퇴직사유 (워드파일).doc


경력증명서 양식 3 퇴직사유 (한글파일).hwp


다음은 네번째 입니다. 이번 경력증명서 양식 내부에는 작성 예문 까지 나와 있습니다. 네번째 경력증명서는 뭔가 디테일한 것을 요구하는 회사에 제출하기 딱 좋은 양식 같습니다. 



경력증명서 양식 4 (워드 파일).doc


경력증명서 양식 4 (한글파일).hwp


마지막 다섯번째 경력증명서 양식 입니다. 지금까지 마음에 드셨던 양식이 있었습니까? 저는 첫번째 걸로 사용해도 무난한거 같아 1번 사용 했어요! 여러분 입맛대로 골라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경력증명서 양식 5 (워드 파일).doc


경력증명서 양식 5 (한글파일).hwp


이상으로 경력증명서 양식 파일첨부 5개를 해봤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것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일을 대비하여, 회사에 있을때 6개월이나 1년에 한번씩 꼭 경력증명서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면, 엔지니어, 기술자 분들은 프로젝트 하나씩 끝날때마다 발급받아놓는게 제일 좋습니다. 다운로드 잘 하십시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