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는 주로 배달 시킬때 요기요 아니면 배달의민족 어플을 써서 배달 시키는데요. 오늘은 요기요 3월 할인 정보를 얻어서, 여러분에게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요기요 3월 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전 저번주 목요일에 치킨 시켜먹었습니다. ㅋㅋㅋ 페리카나 치킨에서요! ㅋㅋㅋ 정말 맛있었네여~~~



매일 매주만나는 화끈한 혜택 슈퍼레드 위크 라고있습니다. 본도시락, 월요일 3천원 할인, 피자에땅 월요일 5천원 할인, 파파존스 피자 화요일 5천원 할인 입니다. 제가 봤을때 할인이 안나오는 날을 정하는 기준점이 매출이 적게 나오는 요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많이많이 시켜먹으라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 할인 정보는 금토일 타임 할인 입니다. 최대 오십프로 까지 특정 시간에만 깜짝 제공 되는 할인 서비스 입니다. 



요기요만 제공하는 할인 타임이라고 합니다. 요기요 4월 프로모션 정보도 7분전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빠른 정보는 언제나 7분전이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