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하이트진로에서 새로 출시한 제품이 있습니다. 이슬톡톡이라 하는데요. 이슬톡톡은 여심 사로잡기에 충분한 디자인 입니다. 일단, 아이유가 광고 전속 모델이고요. 이슬톡톡과 정말 어울리는 아이유 입니다. 아이유는 장기하와 열애하고 있죠? 암튼!



하이트진로가 여심을 정말 제대로 울리려고 작정 한 것같습니다. 이슬톡톡은 벚꽃엔딩과 더불어 3월 21일에 출시된 신제품 입니다.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사람들이 많이 사 마실것으로 보입니다. 도수도 그렇게 높지 않아서, 청량감이 좋습니다. 남자가 즐기기에는 사실 음료수죠. 알콜 도수는 거의 3.0 정도 됩니다. 



레인보우 재경도 이슬톡톡 홍보에 나섰는데요. 역시, 연예인이 한번 들고 사진 찍으면 파급력이 장난이 아닙니다. 홍보는 자발적으로 하게끔 만들어야 거리낌 없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레인보우 재경은 이슬톡톡과 깔맞춤을 했네요. 복숭아 향이 그냥 정해진것이 아닌데요.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조사 결과 가장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향이 복숭아 라고 합니다. 그래서 젊은 여성층의 수요에 따라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선정 했습니다.



사실, 코랄색인 약간 연분홍 느낌 나는 색은 세계 디자인 색 회사 팬톤 Pantone 에서 정한 색 중 하나 입니다. 로즈 콰츠 Rose Quartz 색 입니다. 이슬톡톡 강력히 추천 합니다. 화이트와인 베이스에 톡톡튀는 탄산을 첨가하고 복숭아의 과실향을 조화롭게 연출한 3도짜리 술 입니다.




레인보우 멤버 중 한명인데,

이름은 잘 모르겠군요!

사진 출처는 걸그룹 레인보우 입니다.



아래 모든 사진 출처는 인스타그램 입니다.

하이트진로 정말 여심 공략 제대로 하네요.



사진출처:인스타그램




사진출처는 인스타그램 입니다.




이슬톡톡 파는곳은 현재 술집(주류 판매소)에 먼저 1차적으로 납품 시키고 있습니다. 제 예상에는 이슬톡톡 소주랑 섞어마시면 맛있을것같은데요. 그냥 소주만 마시면 정말 쓰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이슬톡톡도 시켜서 마치 칵테일 처럼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냥 소주만 마시면 진짜 너무 써서 못마시겠더라고요 저같은 경우에는 그래요. 그래서 웬만하면 술자리 있을때는 맥주를 시켜서 마시는 편 입니다. 저도 마셔봤는데, 이건 소주랑 섞어 마셔야 맛있는것같습니다. (남자입장)


암튼, 한캔에 가격은 보통 1천4백원 정도 합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이죠? 이슬톡톡은 병으로도 판매가 됩니다. 사실, 330ml 병은 업소용 입니다. 주류 판매소에서만 판매가능합니다. 캔으로 나와 있는건 가정용 입니다. 조만간 편의점에서 판매할 것입니다.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는 한캔에 1500원~2000원 정도 할 것으로 예상 합니다. 그리고, 주류 판매소에서 이슬톡톡의 가격은 Total of ownership cost를 따져봤을때 대략적으로 3000원에서 4000원정도 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이상으로 이슬톡톡에 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