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7분전 입니다. 저번시간에는 페이스북 친구 차단 PC버전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모바일로 페이스북 친구 끊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버전도 PC버전과 동일하게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요. 제가 빠른 이해를 위해서 스크린샷 첨부해서 설명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현재 PC버전으로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께서는 아래에 링크 걸어놓은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6/03/27 - [유용한 정보들] - 페이스북 차단 하는 방법과 페북 친구 차단 해제 총정리!


물론 제가 쓴 글입니다. 페이스북 차단 하는 방법과 페북 친구 차단 해제 총정리에 대해서 작성 하였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읽고 계신 포스팅은 페이스북 친구 끊기 모바일 (Mobile) 버전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먼저 당연히 해야할 것은 페이스북 어플로 들어 갑니다. 



페이스북을 켜면, 오른쪽에 짝대기가 가로로 세 개 있는 것이 보이시죠? 그거 클릭 하시고, 아래로 쭉 내리다 보면, 앱설정 뉴스피드 기본설정, 계정 설정이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들어가야 할 것은 계정 설정 입니다. 


계정설정에 들어가면 바로 차단 버튼이 있습니다. 그거 바로 클릭 합니다. 너무 간단해서 헛웃음이 나오네요. 사람들은 잘 못 찾더라고요. 그래서 이러한 정보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페이스북 차단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차단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우리가 원하는 결과는 이렇게 보입니다. 이미 페이스북 친구 끊기 PC버전을 보신 분들은 이해가 빠르실텐데요! 비슷한 맥락 입니다. 차단 할 사람의 이름이나 이메일을 입력하고 차단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차단된 사용자에 뜨게 됩니다. 저 사람은 외국 사람인데 조금 저를 귀찮게 해서 차단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저렇게 차단하고 나면, 차단된 사용자에 뜨게 되며, 페이스북 친구 차단해제 하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했습니다. 차단해제만 누르면 만사 오케이 입니다. 절대로 어려운게 하나도 없습니다. 하나하나 차근차근 따라오시게 되면 이렇게 편리 합니다. 


혹시라도 페이스북 친구 끊기 방법 PC버전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위에 링크가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