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도비 아크로벳리더 (Adobe Acrobatreader) 100% 무료 다운로드 및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도비 아크로뱃리더를 사용하고 있는건 사실 입니다. 그래서, 제가 어떻게 하면 다운받을 수 있는 지와 성능 및 기능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존재하는 PDF뷰어 중 가장 최고는 아크로벳리더 라 생각 합니다. 



이제는 어느덧 세월이 지나 아크로벳리더DC 버전 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도 조카 컴퓨터에 어도비 아크로벳리더 DC버전을 설치해주려고 했는데, 이상한 사이트가 많더라고요. 암튼 어도비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최신버전인 아크로벳리더DC를 무료로 제공하더라고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링크 걸어놓았습니다^^




암튼, 많은 사람들이 낚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 제가 이렇게 포스팅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제일 100% 안전한 사이트는 당연 어도비 Adobe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일단은 제가 아래에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acrobat.adobe.com/kr/ko/products/pdf-reader.html


걱정하지마세요. 위에 링크 걸어드린 사이트는 정말 어도비 Adobe 공식 홈페이지 무료 다운로드 창 입니다. 링크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일단, 홈페이지에 바로 무료 다운로드가 뜨면, 눌러서 들어가세요.



다운을 하게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 지금 설치를 누르면 설치가 실행이 됩니다. 설치 도중 무슨 백신프로그램을 설치 하실거냐는 물음이 있는데, 체크 하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모든 컴퓨터에는 백신프로그램이 깔려있어서 중복으로 다운로드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지금까지 어도비 아크로벳리더 (Adobe Acrobat Reader DC)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성능에 대해서는 다들 아시다 시피 PDF파일을 열어주고, 간단한 수정작업을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서, 현존하는 가장 좋은 PDF뷰어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